웹툰 추천 및 리뷰

웹툰 추천 -달로 만든 아이-

매생매생 2021. 11. 30. 19:06




안녕하십니까 마을대장 매생이 입니다!
오늘은 웹툰 하나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명작 느낌 물씬 나는 웹툰이니 한번 보시기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오늘 추천드릴 웹툰은 -달로 만든 아이-

네이버 웹툰 연재
15세 이용가
장르: 판타지/무협
작가: 온윤
소개글: 어린 시절부터 남들이 보지 못하는 존재들을 볼 수 있던 ‘박하’. 평생을 외롭게 살아온 박하는 18살이 되던 해, 처음으로 자신과 같은 것을 볼 수 있는 ‘진도’와 그의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어느 날, 진도를 통해 박하가 과거에 영물들을 군림했던 ‘달아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게 되고 그 사실이 소문이 나며 수많은 영물과 귀신들이 박하를 노리게 된다.

현재 4화정도 나왔고 쿠키 구우면 7화까지 보실수 있습니다.


2020 네이버웹툰 최강자전에서 3위를 차지한 웹툰입니다.



저는 7화까지 쿠키를 구워서 봤는데 정말 스토리가 평범하지 않고 엄청 참신합니다.
요즘 많은 영화와 웹툰 글 들이 나오는데 이런 신박한 스토리는 처음입니다.
그림체도 이쁘고 주인공들의 얼굴에서 빛이 납니다 ㅎㅎ
딱 봐도 명작느낌이 물씬 나고 스토리가 탄탄할거 같습니다.
이제껏 본적 없는 스타일의 웹툰이여서 제 눈을 한번에 매료 시킨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앞으로의 전개와 내용이 많이 궁금한 웹툰입니다.
현재 7화까지 굽고 댓글과 별점을 보았는데 댓글이 130개 넘게 달렸는데 별점이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이런 평가만 봐도 대단한 웹툰이란걸 느끼고 있습니다.




오늘은 명작 느낌 물씬 나는 웹툰
-달로 만든 아이-를 리뷰 및 추천 해보았습니다.
꼭 한번 보시기를 강추 하며 포스팅을 끝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 한번씩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마을대장 매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