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울산 단언컨대 최고 곱창 맛집 -미진돌곱창-

매생매생 2021. 11. 10. 22:55

안녕하십니까 마을대장 매생이 입니다!
오늘은 울산 곱창 맛집
미진돌곱창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울산광역시 남구 무거동에 위치한 ‘미진돌곱창’은
울산 최강의 곱창집입니다.
울산에는 곱창집이라 하면 양대산맥이 존재합니다.
거부돌곱창과 오늘 리뷰할 미진돌곱창입니다.
울산사는 사람이고 곱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미진돌곱창과 거부돌곱창을 모를 수 없을정도로
뛰어난 맛집으로 소문 나 있습니다.

분점 외관 모습입니다.

‘미진돌곱창’은 저녁시간이 되면 웨이팅이 길어서
본점과 분점으로 나뉩니다.
태화동 ‘구삼호교’를 건너서 직진하면 골목길이 보입니다. 그 골목길에 ‘미진돌곱창’ 간판이 보이실겁니다.
그 후 저녁시간이면 사람들이 북적이니 들어가서 번호적힌 주걱을 받고 대기하시다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앞에 주차장도 2군데 있습니다!
오픈 시간: 매일 11:30 - 21:50
브레이크 타임: 14:30 - 16:00
휴무일 : 설날/추석 연휴3일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시간 꼭 확인하고
가주셔야 합니다!

가장 궁금해 하실 가격표입니다.
원래 가격은 1인분에 10000원 이었지만
12000원으로 가격이 오른 듯 합니다.
기본 주문은 2인분 부터 가능하고
국민 지원금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미진 돌곱창의 메인메뉴는
단일메뉴인 곱창구이와 곱창전골입니다.
12000원에 160g이니 넉넉하게
시키는 것을 권장드리겠습니다.

기본 반찬들도 곱창구이와 곁들여 먹을 수 있기
좋은 반찬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김치,콩나물,어묵볶음,파재레기등이 나옵니다.
어묵볶음 정말 맛있습니다.
매인메뉴 곱창구이 구성은 곱창과 간 염통이 나옵니다.
곱창은 다 구워진 상태로 은박지 위에 나옵니다.

두번째 매인메뉴인 곱창전골 소개드리자면
곱창전골도 진짜 정신이 혼미해질 만큼 맛있습니다.
곱창의 곱이 국물에 풀어져서 정말 깊은 맛이 납니다.
저는 원래는 곱창구이를 선호 했었는데
미진돌곱창에서 곱창전골 한번 먹고나니
어느샌가 곱창전골을 찾고 있더라고요ㅎㅎ
곱창전골을 다 드셨으면 볶음밥!!!!!!!!
드셔야죠 ㅎㅎㅎㅎ
볶음밥은 국물 베이스가 이미 맛있어서
볶음밥도 국물한입 드시면 꼭 드실겁니다.

그리고 양이 적으실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양 평균치 예를 들어 얘기 해드리자면
성인 남성 2명 기준
곱창구이 3인분 곱창전골 1인분 볶음밥 1인분
적당한거 같습니다.

울산에 살고 있는 제가 직접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곱창맛집이 아니더라도 오늘 뭐먹지 하시는 분들은
오늘 하루 미진돌곱창에서 곱창 어떠십니까?ㅎㅎ
꼭 가보시기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곱창 다 드시고 태화강이 있는데
거기 산책로에서 걷는 것
또 근처에 무거천이라고 벚꽃피면 이쁜명소도 있으니
데이트코스 활용에도 좋은거 같습니다.ㅎㅎ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 한번씩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마을대장 매생 올림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중구 태화동 맛집 청송 숯불갈비!  (5) 2021.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