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넷플릭스 인기 로맨스 드라마 추천 -그 해 우리는- 최우식,김다미 주연 (배우 김다미 최우식 인스타그램 주소)

매생매생 2021. 12. 18. 19:57



안녕하십니까 마을대장 매생이 입니다!
오늘은 현재 한국넷플릭스에서 인기 TOP2를 차지 하고 있는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을 추천 해보려고 합니다!

-그 해 우리는-

사진출처: SBS 그 해 우리는 포스터

장르: 로맨스/코미디/드라마
방송 시간: 월/화요일 오후 10:00~11:10
방송 기간: 총 16부작으로
2021년 12월 06일~2022년 01월 25일(예정)
방송 채널: SBS(추가 채널: SBS PLUS, DRAMA CUBE, SKY)
웹툰: 그 해 우리는 - 초여름이 좋아!
출연: 김다미, 최우식, 김성철, 노정의

영화 <마녀>에서 합을 맞추었던 최우식과 김다미가 또 한번 합을 맞춥니다!
영화 <마녀>에서는 액션으로 좋은 캐미를 보여줬는데
이번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는 달달한 캐미를 보여줄거 같습니다.
배우 김다미님의 엄청난 팬으로써 이번에도 엄청난 기대를 품고 보고있습니다.
현재 4화까지 방영 완료 했는데 정말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너무너무 재밌습니다ㅠㅠㅠ
배우 김다미님이 너무 귀염뽀짝해서 마녀, 이태원 클라쓰 그리고 지금 상영중인 그 해 우리는 정말 모든 작품에서 이쁜 모습으로 나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

김다미님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d_a___m_i?utm_medium=copy_link


그리고 배우 최우식님도 너무 잘생기시고 엄청난 연기로
많은 인기를 사로잡으실거 같습니다.
특유의 바보같은 연기로 연수를 사랑하는 마음을 잘 보여주는 최우식 배우님 덕분에 영상이 하나하나 풍족해 지는거 같습니다!

최우식님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dntlrdl?utm_medium=copy_link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은 웹툰으로도 현재 방영중입니다.
네이버 웹툰으로 연재 중이고
일요일 웹툰으로 한경찰작가님이 연재 중입니다!
현재 9화까지 나왔습니다!
웹툰과 드라마는 아직 나온 부분까지는 조금 다른느낌이
강하게 드는것 같습니다.
웅이가 연수를 좋아하는 느낌이 강했던 드라마와 달리
웹툰은 웅이가 연수를 리드하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사진출처: 네이버 웹툰


일단 웹툰도 그렇고 드라마도 그렇고
정말 배경이 너무 이쁩니다.
현재 제가 봤던 드라마들 중에서 겨울에 기억이 나는 드라마는 도깨비!
여름에 기억나는 드라마는 딱히 없었는데 여름에 기억나는 드리마로 확실히 제 기억에서 자리매김 할거 같습니다.
여름이라는 계절을 덥고 땀이 나서 딱히 좋아하지 않고 좋은 색감이 있을라나? 싶었는데 이 드라마를 보고
옛날 학창시절이 떠오르며 여름도 좋은 색감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배우 김다미님과 배우 최우식님의 환상적인 국보급 캐미를 보고 싶으시다면 그리고 코로나 시국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달달함이 필요하시다면
꼭 한번 이 로맨스 드라마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로맨스 덕후인 제가 정말 최근에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드리마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계속 챙겨 보는것이 무지무지 재밌습니다.
다 나온 후에 정주행 하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ㅎㅎ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 한번씩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마을대장 매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