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영화 미션 파서블 후기 및 감상평

매생매생 2021. 11. 15. 20:04

안녕하십니까 마을대장 매생이 입니다!
오늘은 영화 미션 파서블 후기 및 감상평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션 파서블 (Mission Possible)-

장르: 코미디/액션/범죄
감독: 김형주
주연: 김영광, 이선빈, 오대환
개봉 일: 2021년 2월 17일
러닝 타임: 105분
수상내역: 없음

소개글: “돈 되니까” VS “국가를 위해”우린, 한다면 한다!입금만 되면 뭐든 가능해지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 앞에어느 날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현금 천 만원과 함께 찾아 온다.
무기 밀매 사건을 해결하자며, 대놓고 공조를 요청해 온 것! 티격태격 하는 말마다 태클,우당탕탕 하는 짓마다 사건!혼자일 때보다 둘일 때 더 눈에 띄는 두 사람
작전을 거듭해 갈수록 사건은 커져만 가고,형사들이 오해할만한 단서를 여기저기 흘리고 다녀 수배 목록에 오르기도 하지만 우수한X유다희,아찔한 이 공조를 멈출 수는 없다!

나의 평점: ★ ★ ★ ☆ ☆


줄거리 및 인물소개
줄거리 및 인물소개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우수한(김영광)은 과거 707특임대를 나온 근접전투 무술교관 특수부대원입니다. 하지만 과거 동료의 죽음으로 죄책감을 가지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생계 때문에 흥신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다희(이선빈)는 중국 국가보안국(MSS)의 신입요원으로 과거 북경대를 나온 엘리트 요원이지만, 쓸모가 없어지면 버림 받는 존재 입니다.
전훈(오대환)은 엄청난 양의 중국산 총기를 대한민국으로 밀수입하여 범죄 조직에게 판매 후 대한민국을 무법, 무질서 세상을 만들어 돈을 끌어모을 생각하는 인물 입니다.

유다희와 국정원 소속의 신기루라는 인물이 원래 함께 총기 밀수입을 막는 미션이었는데
유다희와 만나는 과정에서 신기루요원이 머리를 다치는 바람에 우수한을 만나게 됩니다.
우수한은 생계 유지가 어려워 돈이 많이 필요한 상황에 유다희의 활동 자금을 받고 함께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후기 및 감상평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영화 미션 파서블은 일단 부담없이 즐거움을 주는 영화 입니다.
김형주 감독의 말을 보면 "엉뚱하면서도 서브컬쳐적인 요소를 많이 활용해 대중적 재미가 가득하고, 관객이 고민과 걱정 없이 극장에서 웃으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작품이길 바란다" 딱 이 말과 어울리는 영화 입니다.
액션과 코미디가 잘 어우러져 액션으로 눈이 호강하고 코미디로 웃음을 줍니다.
너무 재미는 있지만 코미디라고 생각하고 가신분들은 그렇게 웃기는 장면이 많이 나오지는 않아서 조금은 실망할 수도 있다고 생각듭니다.
이 영화는 김영광의 액션이 정말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전 707특임대 무술교관인 우수한 역을 맡은 김영광은 큰 기럭지와 잘생긴 얼굴을 활용해 필리핀 전통 무술인 ‘칼리 아르니스’와 이스라엘 현대 무술인 ‘크라브 마가’를 적절하게 영화에 뭍어나오게 연기 했습니다.
그리고 이선빈과 김영광의 코미디 캐미도 아주 볼만 했던거 같습니다! 눈 호강을 위한 영화라고 생각 듭니다.ㅎㅎ
재밌고 눈 호강하는 영화이니 여러분들도 한번 꼭 보시길 추천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영화 미션 파서블을 리뷰 해 봤습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을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 한번씩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마을대장 매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