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해외 인생 로맨스 영화 추천 TOP 10

매생매생 2021. 11. 18. 22:54

안녕하십니까 마을대장 매생이 입니다!
오늘은 죽기 전에는 꼭!!!
봐야 할 해외 인생 로맨스 영화 추천 Top 10입니다.
영화 순서는 순위가 아닙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입니다!ㅎㅎ)

TOP10: 런던 시계탑 밑에서 사랑을 찾을 확률(Man Up)


장르: 코미디/드라마/로맨스
감독: Ben Palmer
등장인물: 레이크 벨, 로리 키니어, 사이먼 페그,
개봉 일: 2016년 01월 28일
러닝 타임: 88분
명대사:
시간이 지나면 간단해질 거야.
세상 밖으로 너를 꺼내놓는 거야.
기회를 잡고, 더욱 과감해지고, 삶을 즐기는 거야.

여러분은 런던 시계탑 밑에서 사랑을 찾을 확률이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십니까?ㅎㅎ

 

나의 평점: ★ ★ ★


TOP9: 러브, 로지(Love, Rosie)

장르: 코미디/로맨스
감독: 크리스티안 디터
주연: 릴리 콜린스, 샘 클라플린, 크리스천 쿡
개봉 일: 2014년 12월 10일
러닝 타임: 102분
명대사:
넌 너를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 정말 행복하게, 춤을 출 정도로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사람과 함께 해야 해.

러브, 로지를 보고 연애 세포를 띄우러 가봐요ㅎㅎ

나의 평점: ★ ★ ★ ★ 

TOP8: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


장르: 코미디/드라마/로맨스
감독: 리처드 커티스
주연: 휴 그랜트, 키이라 나이틀리, 리암 니슨
개봉 일: 2003년 11월 28일
러닝 타임: 135분
명대사:
사랑보다 더 큰 고통이 어디 있어요?
당신은 나에게, 너무나 완벽합니다.
그리고 제 마음이 아파도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
조금만 주위를 둘러보면, 사랑은 실제로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러브 액츄얼리는 명대사들이 너무 이쁩니다 ㅎㅎ

나의 평점: ★ ★ ★ ★ 

 

TOP7: 노트북(The Notebook)

장르: 드라마/로맨스
감독: 닉 카사베츠
주연: 라이언 고슬링, 레이첼 맥아담스
개봉 일: 2004년 11월 26일
러닝 타임: 123분
명대사:
난 비록 죽으면 쉽게 잊혀질 사람일지라도
영혼을 바쳐 평생 한 여자를 사랑했으니
내 인생은 성공한 인생입니다

인생 로맨스 영화..
노트북 안 보셨으면 무조건 보셔야 합니다.

나의 평점: ★ ★ ★ ★ ★

 

TOP6: 어바웃 타임(About Time)

장르: 드라마/로맨스/코미디/판타지
감독: 리처드 커티스
주연: 레이첼 맥아담스, 도널 클리슨, 마고 로비
개봉 일: 2013년 12월 05일
러닝 타임: 123분
명대사:
그저 내가 이 날을 위해 시간 여행을 한 것처럼
나의 특별하면서도 평범한 마지막 날이라고
생각하며 완전하고 즐겁게 매일매일을
지내려고 노력할 뿐이다.

어바웃 타임은 다들 아실 거라 믿습니다 ㅎㅎ

나의 평점: ★ ★ ★ ★ ★

 

TOP5: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

장르: 드라마/로맨스/공상과학
감독: 미셸 공드리
주연: 짐 캐리, 케이트 윈슬렛
개봉 일: 2005년 11월 10일
러닝 타임: 108분
명대사:
당신이 누군가를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지울 수 있지만
사랑은 지워지지 않습니다.

이터널 선샤인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입니다.ㅎㅎ
강추!!!!

나의 평점: ★ ★ ★ ★ ★


TOP4: 이프 온리(If Only)

장르: 드라마/로맨스/판타지/코미디
감독: 길 정거
주연: 제니퍼 러브 휴이트, 톰 윌킨스, 폴 니컬스
개봉 일: 2004년 10월 29일
러닝 타임: 92분
명대사:
내가 했던 모든 선택과 나의 삶이 달라졌어. 너가 그랬고, 그랬다면 너의 삶을 진정으로 잘 산거라는 걸 배웠어. 너가 5분을 더 살든 50년을 더 살든 그건 상관없는 거잖아. 사만다, 오늘 네가 아니었다면, 나는 영영 사랑을 몰랐을 거야.

이프 온리 단 하루의 기회.. 추천드립니다!

나의 평점: ★ ★ ★ ★


TOP3: 500일의 썸머(500 Days of Summer)

장르: 드라마/로맨스/코미디
감독: 마크 웨브
주연: 조셉 고든 레빗, 조이 데이셔넬, 클로이 그레이스 머레츠
개봉 일: 2010년 01월 21일
러닝 타임: 95분
명대사:
1년 중 대부분의 날들은 평범하다.
하루가 시작되고 하루가 끝나고...
그 사이에 남겨지는 추억도 없이 대부분의
날들은 인생에 있어 별다른 충격을 주지 않는다.

 

썸머.. 로맨스 영화하면 빼먹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나의 평점: ★ ★ ★ ★ ★  



TOP2:내가 너를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10 Things I Hate About You)

 

 

장르: 드라마/로맨스/코미디
감독: 길 정거
주연: 줄리아 스타일스, 히스 레저, 조셉 고든 레빗
개봉 일: 1999년 3월 31일
러닝 타임: 99분

명대사:

난 당신이 하는 말도 머리 모양도 싫어요.​

차를 모는 방법도 쳐다보는 눈도 싫어요.

무식하게 큰 장화도 싫고

내 속을 들여다보는 것도 싫어요.

날 화나게 하는 당신이 싫어요.

사실을 말해도 싫고 거짓말을 해도 싫어요

날 웃겨도 싫지만, 울릴 땐 더 싫어요.

곁에 없는 것도 전화를 안 하는 것도 싫어요.

그중에서도 제일 싫은 건 당신이 싫지 않은 거예요.

조금도, 아주 조금도 전혀 싫지 않아요.

 

히스 레저 주연 하이틴 영화입니다. 옛날 영화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재밌으니 한번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나의 평점: ★ ★ ★ ★ ☆

 

 

TOP1: 타이타닉(Titanic)

장르: 역사/로맨스
감독: 제임스 카메론
주연: 케이트 윈슬렛,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개봉 일: 1997년 12월 17일
러닝 타임: 194분

명대사:

타이타닉 표를 구한 건 내 생애 최대의 행운이었어

당신을 만났으니까

매일매일을 소중하게 매 순간을 소중히..

내 인생을 송두리째 구해준, 그렇지만 난 잭의 사진 한 장 없어요. 그는 오직 내 기억 속에만 존재하죠.

 

 

나의 평점: ★ ★ ★ ★ ★  

 

로맨스 영화의 끝판왕 로맨스 영화라면 빠질 수 없는 영화인 타이타닉입니다.

1997년 개봉했지만 재개봉할 때도 매번 많은 관객이 찾는 이유는 완벽에 가까운 작품성과 모든 장면이

명장면과 명대사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추합니다!!!!!!!!!!!!

 

(사진출처: 영화 스틸컷 IMDB)

 

 

오늘은 해외 인생 로맨스 영화 추천 TOP 10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을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 한번 씩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마을대장 매생 올림